실시간뉴스
'라디오스타' 최민수, 과거 OOO와 루머에 오른 사연은? "인연이 없다" 재조명
'라디오스타' 최민수, 과거 OOO와 루머에 오른 사연은? "인연이 없다" 재조명
  • 정유미
  • 승인 2018.05.24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배우 최민수가 세간의 이목을 끌고있다.

24일 최민수가 뜨거운 관심을 받는 가운데, 과거 최수종과 최민수의 루머가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지난 2017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최민수가 최수종과 얽힌 루머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됐다.

당시 '라디오스타'는 '라스, 떨고 있냐?' 특집으로 배우 최민수, 조태관, 이소연, 황승언이 게스트로 나섰다. 

이날 '라스' MC들은 출연자 조태관을 "가수 조하문의 아들이자 배우 최수종의 조카"라고 소개했다.

이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김구라는 최민수를 향해 "최수종과 인연이 있지 않나?"고 넌지시 물었다.

최민수는 "내가 맞았다는 그거 말하는거냐"면서 본인의 입으로 직접 루머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난 얘기할 생각이 없었다"고 변명했지만, 최민수는 "그거 맞잖아"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민수는 "예민하게 항변할 게 있으면 진작 했을 것"이라며 "최수종과 난 인연이 될 게 없다"고 쿨하게 반응했다.

그러나 김국진은 "듣기로 최수종 씨가 굉장히 세다던데"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한편 누리꾼들은 최민수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성원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