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00 (금)
 실시간뉴스
"준비되지 않은 신예들 vs 발전 가능성 염두해야…쏟아지는 실력에 대한 의구심 타파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논란 불러온 사연의 내막은?
"준비되지 않은 신예들 vs 발전 가능성 염두해야…쏟아지는 실력에 대한 의구심 타파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논란 불러온 사연의 내막은?
  • 정유미
  • 승인 2018.05.25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모 신인듀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25일 모 듀오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가운데, 모 듀오에게 쏟아지는 누리꾼들의 목소리가 화제가 된 것.

모 듀오가 예상치 못한 실력 논란에 올라서면 누리꾼들의 다양한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준비되지 않은 신인들"이라는 혹평과 함께 "발전가능성 또한 염두해야"한다는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모 듀오가 실시간 방송에 익숙치 않는 것 또한 그녀에 대한 동정표로 이어지고 있다.

한 누리꾼은 "익숙치 않은 자리에서 가요계 선배의 노래를 수많은 프로그램 애청자들 앞에서 부르는데 얼마나 떨렸겠냐, 그녀들이 느꼈을 부담감을 이해해야 한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또한 한 누리꾼은 "이번 일을 통해 대중들은 끊임없이 그녀들에 대한 색안경과 실력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게 될 것 이라며 그녀들은 이를 타파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해야할 것"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한편 누리꾼들은 모 듀오의 모습에 제각기 다양한 목소리를 드러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