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10 (금)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4도, 오전 소나기 예보, 미세먼지 부산·울산 ‘나쁨’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4도, 오전 소나기 예보, 미세먼지 부산·울산 ‘나쁨’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5.29 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5월 29일 화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29일 04:20 기상청 발표), 전국이 흐림 속 제주도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다.

오늘은 전국 구름 낀 날씨에 오후에 곳곳 소나기가 예보 되었다. 경기동부, 강원영서, 경북북부는 오후부터 밤사이 소나기가 내리겠다. 서울·경기, 강원영서, 제주는 아침에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예상 강수량은 5mm 내외로 적지만 천둥·번개 동반한 돌풍이 예상된다.

[미세먼지] 오늘 미세먼지는 부산·울산은 미세먼지 농도 ‘나쁨’, 그 밖의 지역은 미세먼지 농도 ‘보통’으로 예보 되었다. 다만, 수도권·강원영서·충북·전북은 오전에 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으로 예상된다.

오늘도 낮과 밤 일교차가 크게 벌어져 환절기 감기 유의해야겠다. 낮 최고기온은 21 ~ 29도로 예상된다.

당분간 해안과 일부 내륙은 안개로 인한 교통안전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전했다.

내일(30일) 수요일 날씨는 전국 가끔 구름 많은 하늘이 예상된다. 낮 최고기온은 20 ~ 29도로 온화하겠다.

모레(31일) 목요일 날씨는 전국 오랜만에 하늘이 화창하겠다. 낮 최고기온은 20 ~ 29도로 초여름 기온을 나타내겠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상 날씨는 전 해상 짙은 안개가 끼겠으니 항해나 조업 선박은 각별히 유의해야겠다.  남해안 저지대에는 만조 시 침수피해 조심해야겠다. 오늘 파고는 0.5m로 일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