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55 (목)
 실시간뉴스
퀸 기자들, 괌으로 여행을 떠나다
퀸 기자들, 괌으로 여행을 떠나다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8.07.1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mmer Trip

퀸 기자들, 괌으로 여행을 떠나다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로 3시간이면 하늘보다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괌이 눈앞에 펼쳐진다. 퀸의 패션·뷰티·쿠킹 전문 기자가 각자의 분야를 비교하며 쇼핑 관광에 나섰다.

진행_ 우매화·안선욱·최윤선 기자 사진_ 박건상 기자

촬영 협조_ DFS 갤러리아 괌(671-649-8097, www.dfsgalleria.com)

 

DFS 갤러리아 괌만의 특징

1 뛰어난 접근성 괌 전지역으로 무료 셔틀버스가 다니기 때문에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괌 대부분의 장소에서 택시를 타고 DFS 갤러리아 앞에 내리면 택시비를 면세점에서 대신 지불해준다.
2 DFS Exclusive 셀린, 페라가모 등 몇몇 명품 브랜드에서는 DFS 갤러리아에서만 취급되는 전용 디자인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3 프리오더 서비스 양주, 담배, 초콜릿 6상자 이상, 육포 등을 구입하면 제품을 공항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쇼핑할 때 직원에게 ‘프리오더 서비스’를 신청하면 출발시 공항점에서 영수증과 교환하여 상품을 받을 수 있다.
4 한국인 편의 서비스 한국 원화와 신용카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도움이 필요할 경우 매장내의 한국인 직원을 불러 한국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5 호텔 배달 서비스 오후 4시까지 구입한 제품을 호텔까지 무료로 배달해 준다. 쇼핑 후 무겁게 짐을 가지고 다니지 않고 관광을 즐길 수 있다.
6 전 세계 100% 품질보증 DFS 갤러리아 매장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품질보증이 가능하다. 한국에 돌아와서도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한국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다. (문의 02-732-0799)
 

DFS 갤러리아 괌
괌 공항에서 차를 타고 10분쯤 달리면 나타나는 괌 최대의 번화가 투몬의 중심에 위치한 DFS 갤러리아 괌. 이곳의 특징은 다양한 연령의 사람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구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 초콜릿과 양주, 시원한 서프 웨어, 괌의 토속 기념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데스티네이션 월드와 화장품 매장으로 구성된 뷰티 월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가 구비되어 있는 부티크 갤러리아, 버버리·폴로 등의 명품 브랜드와 다양한 의류 브랜드가 구비된 패션 월드로 구성되어 있는 DFS 갤러리아 괌. 이곳을 퀸의 여기자 셋이 직접 탐방해 보았다.

Section 1
Boutique Galleria
에르메스, 불가리, 까르띠에, 페라가모, 티파니, 구찌, 샤넬, 루이비통, 로에베, 크리스찬 디올, 쇼파드 등의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들과 최고급 시계 및 주얼리를 선보인다.

Section 2
Fashion World
DFS 갤러리아의 던힐, 셀린, 코치, 헌팅월드 같은 수많은 명품 제품 및 버버리, 폴로, 막스마라 등의 의류 제품이 준비되어 있는 곳. 우리나라에서는 접할 수 없는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더욱 쇼핑하기 좋다.

Section 3
Beauty World
DFS 갤러리아에 들어서자 직원이 신기하게도 한글 안내문구가 적힌 쇼핑카드 한 장을 건네 주었다. DFS 갤러리아는 면세점인데도 쇼핑을 할 때 여권이나 항공권이 필요 없다. 모든 쇼핑이 이 쇼핑카드 한 장으로 가능하기 때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