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김사희를 ‘김혜영’으로 바꿔주는 스타일링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김사희를 ‘김혜영’으로 바꿔주는 스타일링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3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배우 김사희의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속 스타일링이 화제다.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 에서 이도빈 (민성욱 분)의 아내이자 고상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재벌가 며느리 ‘김혜영’ 역으로 분해 활약 중인 배우 김사희가 드라마 안에서 선보이고 있는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희는 차분한 느낌을 자아내는 화이트 색상의 블라우스부터 세련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자줏빛이 감도는 원피스 등 ‘김혜영’ 캐릭터에 걸맞게 우아하고 단아한 패션스타일을 보여주었다. 물론 의상에 맞춰서 귀걸이며 반지까지 작은 것 하나하나에도 변화를 주며 보는 이로 하여금 ‘김혜영’ 캐릭터에 좀 더 몰입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최미카 (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이도하 (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 작품.

두 주인공의 달달한 로맨스와 극의 무게 중심을 잡아주는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면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