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개그맨 장동민, 팬들과 함께한 바자회 수익금 전액 지역 아동센터 기부
개그맨 장동민, 팬들과 함께한 바자회 수익금 전액 지역 아동센터 기부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3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장동민이 자선 바자회와 함께 진행된 팬미팅 행사의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장동민은 지난 27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자선바자회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개발한 어플 투스타의 수익금 약 1,000만 원을 강원도 원주시 ‘행복 꿈터 지역 아동센터’에 기부한다. 기부는 장동민과 함께 참여한 팬들의 이름으로 이뤄진다.

이번 팬미팅 행사는 장동민의 애장품 외에도 팬이 원하는 영상을 직접 출연해 만들어주는 무한 촬영 쿠폰, 영화를 보는 일일 데이트 쿠폰, 장동민의 집에 초대돼 직접 요리한 음식을 대접받는 집들이 쿠폰 등 장동민이 직접 팬들과 마음을 나누는 맞춤형 경매 물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장동민은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250인분의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고, 자신에게 군입대를 위한 헤어 컷팅을 부탁하고 싶다는 남성팬을 위해 현장에서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등 동네 친구 같은 친근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장동민은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팬 여러분에게 감사하다. 좋은 마음으로 오신 줄은 알았지만 예상보다 더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셔서 많은 곳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 팬 여러분들과 즐거운 기부 문화를 만들기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겠다“라며 행사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