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6월의 영화 소개
6월의 영화 소개
  • 송혜란
  • 승인 2018.06.0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닝>

영화 <버닝>은 리얼리티물이다. <박하사탕>, <오아시스>, <밀양>을 연출한 이창동 감독의 작품. 유아인을 비롯해 스티븐 연, 전종서의 자연스러운 연기는 물론 디테일한 연출, 자연과 완벽히 조화를 이룬 한폭의 수채화 같은 영상미까지 어느 것 하나 가짜인 게 없다. 특히 사회의 이면을 섬세하게 보여주는 세 젊은 남녀의 삶이 더욱 그렇다. 유통회사 알바로 생계를 꾸려가는 작가 지망생 종수는 무기력한 청년들의 본보기다. 어릴 적 집을 나간 어머니는 16년 만에 연락해 돈을 요구하고, 그나마 곁을 지켰던 아버지는 공무집행 방해로 감옥에 간다. 더 이상 좋아질 것 같은 느낌이 전혀 없는 그의 마음엔 분노만 가득 차간다. 실재를 알 수 없는 메타포에 집착하면서 말이다. 그 앞에 불쑥 나타난 초등학교 동창 해미는 또 어떠한가. 깊은 우물 안에 빠져 누군가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주길 기다리는 해미의 희망 없는 인생.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 그녀는 인생의 희비를 아슬아슬하게 오간다. 거기에 속을 알 길 없는 미스터리한 벤과 소름 끼치도록 무서운 취미. 이들이 만나며 엄청난 균열이 생기고 마는데…. 해미의 실종에 감춰진 비밀을 찾아 나서는 종수의 벤을 향한 끈질긴 의심과 추적. 그 결말은 매우 강렬하다.

감독 이창동 출연 유아인, 스티븐 연, 전종서 개봉 5월 17일
 

 

<독전>

아시아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범죄극. 의문의 폭발 사고 후 오랫동안 마약 조직을 추적하던 형사 앞에 조직의 후견인과 버림받은 조직원이 나타난다. 그들의 도움으로 결정적 단서를 잡는데…. 독한 자들의 전쟁, 독전.

감독 이해영 출연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등 개봉 5월 22일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멸종 위기에 처한다. 세상을 위협하는 공룡들까지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블록버스터의 탄생. 쥬라기 영화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이안 말콤 박사의 컴백도 기대를 모은다.

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출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제프 골드브럼 개봉 6월 6일

<케이크메이커>

사랑의 흔적을 찾아 이국땅으로 향한 파티쉐와 사랑을 잃고 안간힘으로 버티는 카페 여주인 그리고 사랑을 떠나기로 결심한 케이크 애호가. 각기 다른 사연으로 사랑을 잃은 자들이 서로를 끌어안으며 달콤한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로 치유해간다.

감독 오피르 라울 그라이저 출연 사라 애들러, 팀 칼코프, 로이 밀러 개봉 5월 24일

<탐정: 리턴즈>

모처럼 유쾌한 웃음과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영화. 권상우와 성동일, 이광수라는 트리플 콤비가 작품에서 펼칠 활약을 궁금케 한다.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과 레전드 형사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 추리극을 표방한다.

감독 이언희 출연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개봉 6월 예정

<청년 마르크스>

1844년 아내 예니와 함께 프랑스 망명길에 오른 26세의 카를 마르크스. 마르크스라는 이름 뒤에 가려진 그의 젊은 날이 영화로 되살아난다. 새로운 세상을 꿈꾸던 청년 마르크스를 세기의 사상가로 이끈 사랑과 우정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

감독 라울 펙 출연 오거스트 딜, 스테판 코나스케 등 개봉 5월 17일

[Queen 송혜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