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25 (금)
 실시간뉴스
클래식 필라테스의 거장, 한국계 미국인 원정희 마스터 한국에 교육의 장을 열다.
클래식 필라테스의 거장, 한국계 미국인 원정희 마스터 한국에 교육의 장을 열다.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6.0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정희 마스터는 1993년 필라테스에 입문하여 필라테스의 창시자인 죠셉 H. 필라테스의 수제자였던 로마나 크리자노우스카에게 사사받았다. 현재 미국, 멕시코, 영국 등 세계 각지에서 필라테스 강사 교육을 진행하며 Online Pilates source인 Pilatesology, 스페인, 브라질, 유럽 등의 컨퍼런스 초청 워크샵을 매년 순회하고 있다.

뉴욕에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원정희 마스터는 25년이 넘는 교육 경험의 철학과 죠셉 H. 필라테스의 정통성을 담은 Pilates Principles by Junghee Won이란 클래식 필라테스 강사양성과정을 미국과 유럽에 동시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상왕십리에 위치한 슈브필라테스에서 진행한다.

슈브필라테스는 원유경 원장을 비롯한 10여명의 강사진이 모두 클래식 필라테스 국제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미국 그라츠(Gratz)사 기구를 사용하는 국내에 몇 안 되는 정통 필라테스 센터이다.

그 동안 해외에 나가야만 취득이 가능했던 클래식 필라테스 국제자격증을 국내에서 취득할 수 있다는 것에 필라테스 산업에 몸담고 있거나 필라테스 강사를 희망하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자세한 내용은 슈브필라테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