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무법변호사> 서예지, 新 멜로 퀸의 탄생
<무법변호사> 서예지, 新 멜로 퀸의 탄생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6.0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vN ‘무법변호사’

tvN <무법변호사> 서예지가 무르익은 멜로 연기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20대 대세 여배우로 손꼽히는 서예지는 OCN <구해줘>, KBS <화랑>, tvN <감자별 2013QR3> 등 다양한 장르 드라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왔다.

tvN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가 맡은 하재이는 엄마 실종의 아픔을 이겨낸 변호사로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하재이는 실종된 엄마의 도움으로 봉상필(이준기 분)이 구사일생으로 살아나 하재이 곁을 맴돌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자신을 자기 목숨보다 더 귀하게 지키려는 상필의 순정을 알고 그에게 마음을 열게 됐다. 이 둘은 봉-하커플이라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실종된 엄마의 생일 파티를 함께하며 더욱 깊어진 사랑을 확인하게 됐다. 이어진 봉-하커플의 가슴 설레는 키스신과 베드신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배우 서예지는 당찬 변호사 하재이의 모습부터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여린 여인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대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서예지는 새로운 멜로퀸의 탄생을 알리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멜로부터 액션, 감정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극을 긴장감 있게 만들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