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0 (금)
 실시간뉴스
배우 이하늬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즈의 필드 위 만남
배우 이하늬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즈의 필드 위 만남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6.0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별첨: 까스텔바작 미니언즈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배우 이하늬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MINIONS meet CASTELBAJAC’을 콘셉으로 제작됐으며, 미니언즈와 까스텔바작 모델 이하늬의 만남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아트 인 골프(Art in Golf)’ 6월 호를 통해 공개했으며, 미니언즈 군단이 이하늬와 함께 등장하면서 유쾌한 표정과 행동으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필드 위 카메라를 든 미니언즈에게 포즈를 취하는 이하늬 모습이 담긴 장면은 하늘과 잔디의 색감이 어우러져 청명하면서도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미니언즈 컬렉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이하늬는 유니크하면서 개성 있는 골프웨어 패션을 완성했다.

앞서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으며 원피스, 티셔츠, 큐롯, 트롤리가방, 파우치, 클럽 헤드커버 등 다양한 콜라보 컬렉션 상품을 선보였다.

까스텔바작은 이번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일루미네이션 측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디자인 개발 회의를 거치는 등 통상적인 디자인 기간보다 긴 기간을 소요한 것으로 밝혀 눈길을 끌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