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5 (금)
 실시간뉴스
건강식품 브랜드 ‘위클리랩’ 런칭 및 다이어트, 여성유산균 제품 출시
건강식품 브랜드 ‘위클리랩’ 런칭 및 다이어트, 여성유산균 제품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6.0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위클리랩(weekly lab)’이 런칭과 동시에 다이어트용 제품 및 여성유산균 제품을 출시하며 건강 솔루션 제품으로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우선 ‘위클리랩 라이틀리(Litely)’는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많은 이들이 항산화영양소 부족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를 해소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여름철을 앞두고 무리한 다이어트 중인 경우 유용하다고 한다.

또한 ‘위클리랩 액티블리(Activly)’는 여성들의 Y존 건강을 생각한 여성 유산균 제품으로써 여성들에 특화된 건강식품이다.

많은 이들이 건강을 위해 구매한 식품들을 꾸준히 먹지 못하고 중단하는 경우가 많은데, ‘위클리랩’은 하루 섭취량에 적정량만큼 개별 포장된 채 제공되며 브랜드명과 같이 바쁜 일상 속에서 미처 챙기지 못할 수 있음을 방지하고자 일주일간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패키지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원하는 기간에 맞춰 최소 1주 분량부터 최장 12주 분량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기간이 길수록 할인되어 구매할 수 있다.

위클리랩 관계자는 “꾸준함을 이기는 건강관리는 없다고 보며 식품의 섭취 역시 마찬가지다”며 “작은 포장 하나에 담긴 제품이지만 그 가치는 높인 제품이라 자신하며 금번 두 가지 제품을 시작으로 연속적인 신상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위클리랩은 ‘라이틀리’, ‘액티블리’에 이어 23가지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한 ‘바이탈리(Vitally)’, 독일산 콜라겐 펩타이드 ‘이너플리(Innerfully)’의 출시도 확정한 상태다.

한편, 비타민 건강식품이라 하여도 권장량을 지키지 않고 과다복용을 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유의해서 진행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