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30 (토)
 실시간뉴스
KBS2TV 수목드라마 <슈츠> 손여은, 김문희가 선보이는 스타일링의 변천사
KBS2TV 수목드라마 <슈츠> 손여은, 김문희가 선보이는 스타일링의 변천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6.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2 TV ‘슈츠(Suits)’]

배우 손여은의 드라마 <슈츠(Suits)> 속 스타일링이 관심을 끌고 있다.

촘촘한 전개는 물론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시청률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KBS2 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 (극본 김정민 연출 김진우) 에서 거침없는 언행과 당돌한 매력의 소유자 '김문희' 역으로 분해 열연중인 배우 손여은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매력이 십분 발휘되는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손여은은 검사에서 변호사로 신분의 변화를 맞이하며 법무법인 <강&함>에 출근하는 모습부터 적응하는 순간의 모습까지 극 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스타일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검사 시절엔 블랙 슈트와 연한 색상의 블라우스를 매치 시켜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면, 변호사 김문희로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인상적인 슈트를 차려 입고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한 번에 집중시켰다. 그 외에도 그린, 퍼플 등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컬러의 셔츠를 조화롭게 접목시키며 ‘김문희 표 스타일’을 완성시켜 나갔다.

이렇게 손여은은 드라마 <슈츠(Suits)> 안에서 김문희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패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그녀가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어떤 모습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