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1:05 (수)
 실시간뉴스
‘밋더월드(MeetTheWorld)’ 누구나 사용 가능한 무료 플랫폼 서비스 제공
‘밋더월드(MeetTheWorld)’ 누구나 사용 가능한 무료 플랫폼 서비스 제공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6.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인 ‘밋더월드(MeetTheWorld)’가 전세계 193개국을 대상으로 무료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밋더월드(MeetTheWorld)는 전세계의 특별한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 친구를 찾거나 데이트, 펜팔, 언어교환 등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과 연결이 가능하다. 수 십만명의 사람들을 검색해 친구를 사귀고 자신을 소개하는 온라인 데이트 장으로 적절하고 정확한 의사소통으로 우정을 도모하고 다문화 연결을 공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밋더월드는 홈페이지 접속 후 무료 회원으로 가입하면 바로 활동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언어, 여행친구, 펜팔, 언어교환 등 관심 분야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고 위치와 찾고 있는 옵션 탐색을 하면 다른 사람과의 호환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100% 무료로 누구나 이용 가능해 전 세계 사람들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지능형 양방향 매칭 기능으로 수천 가지의 매치를 발견할 수 있다. 개인 메세지 서비스를 사용해 회원들에게 연락하고, 즐겨 찾기에 친구를 추가하여 쉽게 연락할 수 있다. 이 전의 글로벌 사이트는 가격 대비 제한적인 서비스를 제공했거나, 범위가 제한적이었다면 밋더월드(MeetTheWorld)는 PC 및 모바일 비디오 및 오디오 채팅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개인의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위해 연락을 원하지 않는 회원을 차단하고 신고할 수 있다. 신중히 고안된 성격 프로파일을 등록하고 완성하면 사용자의 독특한 성격을 이해하고 흥미 진진한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다.

박재훈 대변인은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과 유대를 장려하고 다양한 문화적 측면과 관심사를 공유할수 있는 플랫폼을 세계에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밋더월드(MeetTheWorld)와 친구가 되십시오. 우리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전 세계에서, 도시 간 또는 거리 건너편에서 모입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