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10 (금)
 실시간뉴스
신예 배우 김동규, 루게릭 환자를 위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신예 배우 김동규, 루게릭 환자를 위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6.1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신예 배우 김동규가 차엽의 지목으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훈훈함을 더했다.

김동규는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김동규는 “안녕하세요. 신인배우 김동규입니다. 이렇게 인사드린 이유는 제가 정말 존경하고 항상 많은 가르침과 격려를 해주시는 배우 차엽 선배님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한국에 루게릭병 환우분들을 위한 병원이 설립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얼음물을 붓는 이유가 루게릭 환우분들이 겪는 고통과 비슷하다고 하여 얼음물을 붓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진중하게 임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한 후 얼음물을 뒤집어썼다.

이어 “다음으로 지목드릴 분은 저에게 항상 힘이 되어주고 저를 아껴 주시는 야구선수 최대성님 그리고 제가 정말 배울 것이 많고 도움을 주시는 훌륭한 프로골퍼 박시현님, 마지막으로 제가 존경하는 선배님 배우 한희정님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한편 김동규는 1,000: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의 공개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신인 연기자로서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를 갖춰 차세대 배우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16일 채널A+를 통해 첫 방송될 웹드라마 <진짜 있을 家>에서 사고뭉치 아들 수빈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며 영화 <이웃사촌>과 <여곡성> 등 다수의 작품에 연이어 캐스팅 돼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