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5 (목)
 실시간뉴스
하루견과 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6차 홈쇼핑 앵콜 방송 확정
하루견과 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6차 홈쇼핑 앵콜 방송 확정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6.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과류 6종 외에도 슈퍼푸드인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를 포함시켜 더욱 탄탄한 구성을 갖춘 하루견과 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가 13일 오후 8시 35분에 6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미국 USDA 식약처 기준 일일 견과류 권장량 28g을 채운 제품으로, 한 봉지만 섭취하더라도 55가지 이상의 영양소와 셀레늄, 오메가 3 등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하루견과류 추천 고메넛츠 시그니처의 인기 비결에는 슈퍼푸드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를 하루 적정량씩 포함시켰다는 점에 있다.

브라질너트는 WHO에서 필수 영양소로 지정한 셀레늄 함유가 1위인 제품으로, 따로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섭취해주어야 하는데 고메넛츠 시그니처에는 하루 적정량(4g)이 담겨있어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혈관 청소부’로 불릴 정도로 혈관 건강에 좋은 사차인치 또한 한 봉지 당 4g이 포함되어있어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루견과 추천 오트리의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이러한 강점으로 출시 2주 만에 만 세트가 판매되는 등 웰빙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열띤 환영을 받고 있다.

또한, 고메넛츠 시그니처에는 소금, 설탕, 첨가제가 하나도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담백하고, 어린이 영양 간식, 직장인 간식으로 챙겨 먹기에 부담 없는 제품이다.

오트리 관계자는 "프리미엄 견과류 오트리 고메넛츠는 이지컷 형태의 알루미늄 패키지를 채택하였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섭취 가능하고 맛과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시켜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론칭 2주 만에 만 세트가 판매된 하루견과 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GS홈쇼핑에서 6월 13일 오후 7시 40분에 6차 방송을 진행하며, G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같은 구성과 가격으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