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55 (목)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위드원 부모 전문 프로그램 진행 …성혼커플 급증
결혼정보회사 위드원 부모 전문 프로그램 진행 …성혼커플 급증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6.1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벌써 한 해의 반이 지나가는 시점인 6월, 이시기에는 여름을 앞두고 싱글들이 결혼정보회사에 문의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더불어 자녀 결혼이 늦었다고 생각하는 부모들의 문의도 늘어나는 시기인데 이런 부모들의 걱정을 해결해 주는 전문 프로그램을 찾게 된다. 

20년 노하우로 이런 부모들의 걱정을 해결해 주는 곳이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형 중매 솔루션’을 지향하는 ‘부모 전문 프로그램’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위드원 결혼정보회사다. 단순히 스펙만으로 결혼을 주선하지 않고 완벽한 검증을 통해 직업, 학력, 신용, 가정환경, 배경, 인성 등을 철저히 고려하기에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전문직, 자산가 집안, 엘리트 미혼남녀들의 이상형을 구체화 해주는 특허 받은 솔루션에 20년 노하우가 축적되어 1등 배우자를 만날 수 있어 주변의 시선이 부담스러운 명문가들은 확실한 비밀 보장으로 위드원에 결혼을 맡기고 있다. 이곳을 선택하면 어느 정도 결혼이 보장되었다고 할 정도로 결혼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결혼 1세대인 위드원은 1998년부터 결혼정보 서비스를 시작해왔고 중간 브랜드 변경을 거쳤지만 시스템과 솔루션 그리고 이를 주도해가는 커플매니저들은 변함없이 대한민국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해 오고 있다. 와튼스쿨 출신들 중심으로 개발된 특허취득 매칭시스템, 대기업 계열사로 편입되면서 서비스 만족도 향상, 유명 대학 동문회, 공중보건의 등과의 제휴를 통한 회원 풀의 확장 등 끊임 없는 노력을 통하여 고객 만족도에 전념을 쏟아왔다. 

이를 통하여 누구나 원하는 결혼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결혼정보회사로 발돋움하였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결혼전문 기업이다. 

위드원 결혼정보의 석경로 이사는 “2명의 커플매니저들이 한명의 회원을 밀착 관리해 주는 시스템이 성과를 이뤄내면서 성혼으로 이어지는 회원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어 조만간 파격적인 성혼율을 기록하게 될 것 같다”고 얘기하면서 더위가 시작되는 6을 맞이하여 위드원 결혼정보에서는 2017년 성혼율 1위 프로그램을 선착순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면서 더불어 여름 시즌 다양한 체험형 단체 미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