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15 (금)
 실시간뉴스
더 큰 도약으로 당진을 서해안 중심도시로 만들 것!
더 큰 도약으로 당진을 서해안 중심도시로 만들 것!
  • 김도형기자
  • 승인 2018.06.1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인, 당선증 교부식서 포부 밝혀
 

現 민선6기 당진시장이자 민선7기 당진시장에 당선된 김홍장 당선인이 14일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당선증 교부식에서 당진을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서해안시대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시장은 우선 지지와 성원을 보내 준 시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시정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발전적인 제안을 해 줄 도의원과 시의원들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마지막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친 당진시장 후보자들에게 위로와 경의를 표하고, 당진 발전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 줄 것을 부탁했다.

그는 “시민들의 소중한 염원을 가슴 속 깊이 담아 시정의 연속성과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사람중심의 지속가능한 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활력 넘치는 경제도시 당진 ▲서해안 항만물류 중심도시 당진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도시 당진 ▲아동‧여성‧어르신이 대접받는 당진 ▲자녀교육 걱정 없는 교육도시 당진 ▲시민이 주인인 자치도시 당진을 만들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초심의 마음가짐으로 시민을 진정으로 섬기며, 시민이 당진시정의 주인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타 후보들의 공약도 꼼꼼히 살펴 지역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훌륭한 정책들은 과감히 수용하겠다는 의지도 피력했다.

끝으로 김 시장은 “선거 과정에서 발생된 오해와 반목은 사랑과 양보로 화해의 시대를 여는데 마음을 모을 것”이라며 “민선7기 당진시정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당진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