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05 (목)
 실시간뉴스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 옥션 올킬딜에서 할인 행사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 옥션 올킬딜에서 할인 행사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6.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복정제형 코지마에서 옥션 ‘올킬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옥션 ‘올킬딜’ 행사는 오는 17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코지마 인기상품인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 중 가장 큰 특징은 독창적인 프레임 구조로, 인체 굴곡에 맞는 독창적인 LS타입이며, 고가형 안마의자에 다수 포진되어 있는 구조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신체에 밀착해, 신체 굴곡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등받이와 다리받침 부분이 각각 개별적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듀얼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용자 체형에 맞는 최적의 자세를 구현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은 스트레칭 뿐만 아니라 가장 편한 자세에서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베이지와 와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제품 선택 시 고려할 수 있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과 4가지 자동코스, 5가지 수동코스, 에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성능과 일체형 팔커프, 리모컨 구성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도 갖춰져 있어,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안마의자이다.

더불어,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판매처인 현대Hmall에서는 새상품부터 리퍼상품까지 다양한 코지마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옥션 올킬딜을 진행하는 판매처 현대Hmall 홈페이지에서는 최대 17% 할인 쿠폰과 더불어 최대 10%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카드혜택과 적립금 행사가 막바지를 달리고 있으며, 17일 단 하루 동안은 가성비 갑 클라쎄 안마의자(CMC-885)를 옥션에서 할인 행사 중이니 이번 때를 놓치지 마시고 구매하시어 편안하고 시원한 휴가철 보내시길 권장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공식홈페이지 또는 현대Hmall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