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5 (금)
 실시간뉴스
차예마을, 해만차창 티백 보이차 최대 45% 할인이벤트 실시
차예마을, 해만차창 티백 보이차 최대 45% 할인이벤트 실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6.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茶관련 종합쇼핑몰 차예마을에서 이번 여름을 맞이하여 해만차창 보이차 30티백 x 6팩을 오는 6월 19일까지 최대 45% 할인(회원기준) 판매한다고 밝혔다.

전통 보이차는 물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알약, 분말, 티백 타입 등으로 다양한 형태와 종류를 판매하고 있는 차예마을은 차 종합 쇼핑몰 시장 강자로 이번 할인이벤트 품목인 티백 보이차도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주간특가로 진행하는 티백 보이차는 숙차 명품 브랜드로 불리는 해만차장 노동지 보이차를 사용하고 있으며 해만차창은 중국 운남성의 뛰어난 대엽종 차나무 차엽을 원료로 생산하는 보이차 전문기업으로, 보이차 종신대사인 추병량 선생이 창립해 우수한 품질로 찬사를 받고 있는 국제 기업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에서 자라는 대엽종 차나무 찻잎을 살청한 후 햇볕에 말려 특정한 가공공법에 따라 만들어진 후발효차로써 중국의 10대 명차로 잘 알려져 있으며, 차예마을 티백 보이차는 인공색소, 첨가물, 향신료, 방부제 등을 넣지 않고 100% 자연 그대로인 잎차 만을 사용하여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이차 내 갈산 성분은 지방 분해와 축적을 막아주어 체지방 흡수율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며 이러한 갈산 성분이 녹차의 약 13배 더 많이 함유 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차예마을에서 진행하는 티백 보이차 30티백 x 6팩 구매 시 최대 45% 할인이벤트는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 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