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50 (금)
 실시간뉴스
‘펫갤러리아’, 여름맞이 강아지분양 이벤트 VIP서비스 50% 지원
‘펫갤러리아’, 여름맞이 강아지분양 이벤트 VIP서비스 50% 지원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6.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일 방문자 20,000명 이상, 실제 분양 후기 8,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 평가 글 4,500건 이상, 평점 9.9점 등 강아지분양업계에서 연일기록을 갱신하는 국내 대규모 애견분양샵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포에 위치한 강아지분양빌딩 ‘펫갤러리아’ 본점은 1~3층의 국내 300평 대규모의 단독 건물로 30여명의 애견분양전문가들로 운영 중이다. 비숑프리제분양을 전문으로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까지 강아지분양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곳으로 김포,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에서 강아지분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펫갤러리아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들을 분양받을 수 있는 애견분양테마빌딩으로 1층은 우수견들을 선보이고, 2층 쇼룸에서는 200마리 이상의 강아지 분양을 진행하며, 3층 VIP쇼룸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우수한 품종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포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 관계자는 "전문적인 분양으로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스피츠 분양 등 50여 종 이상의 다양한 견종들과 특수견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반려견분양샵 관계자는 “애견 분양팀, 위생 케어팀, 미용 케어팀, 온라인팀으로 구성된 5개 그룹의 분양 전문상담사, 애견케어사, 애견미용사, 애견훈련사 등 분야별 전문가 30여 명이 진행하는 1대1 맞춤 상담이 가능함으로써 반려생활에 대해 모든 것들을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공기청정기, 세스코 손소독기, 해충방지시스템 등으로 더욱 청결한 환경을 제공 중이며, 2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애견 분양 용품들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공급하고 있다.

"견종별 전문 켄넬들과의 업무제휴로 진행되는 VIP 교배 서비스도 50% 지원 중에 있다. 국내 각 지역 협력병원에서의 80% 의료비 지원서비스와 직접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방문분양시스템인 door to door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