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8도, 전남 강풍주의보, 동쪽지방 아침 빗방울 예보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8도, 전남 강풍주의보, 동쪽지방 아침 빗방울 예보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6.16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6월 16일 토요일 주말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16일 04:10 기상청 발표),주말인 오늘은 전국 햇살 비치는 가운데 강원영동과 경상동해안은 아침에 이슬비가 내리겠다.

낮 최고기온 19 ~ 29도로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으며, 동풍의 영향으로 동쪽지방 기온이 서쪽지방보다 조금 낮겠다.

[미세먼지] 주말인 오늘 미세먼지는 전국의 미세먼지 농도가 ‘좋음’~‘보통’으로 예보 되어 야외 나들이나 주말여행 떠나기 좋은 날씨가 되겠다.

오늘 전라남도에 강풍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남해안은 강한 바람이 예상된다. 기상청은 시설물 관리 등에 유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늘 주말 날씨는 강원영동은 아침에 짙은 안개로 인해 안전운전에 신경 써야겠다.

내일(17일) 일요일 날씨는 화창한 가운데 구름 낀 하늘 보이겠다. 낮에는 30도 가까이 기온이 올라 다소 덥겠다. 낮 최고기온 22 ~ 30도 분포를 보이겠다고 기상청은 예보 했다.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안개 유의하여 교통안전 조심하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모레(18일) 월요일 날씨는 아침에 구름 끼고 오전부터 차차 맑은 하늘 드러내겠다. 낮 기온은 최고 32도까지 오르며 한여름 더위를 예고하겠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상 날씨는 남해상과 제주도전해상에 풍랑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강풍이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다. 전 해상 안개 끼겠으니 주의가 요구된다. 오늘 파고는 0.5~1m로 일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