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35 (금)
 실시간뉴스
닭가슴살 맛있게 먹는 팁, 아임닭 80여 가지 맛 선보여
닭가슴살 맛있게 먹는 팁, 아임닭 80여 가지 맛 선보여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06.1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옷차림이 가벼운 여름철이 되면서 식단관리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눈에 띄는 점은 식단관리 문화가 크게 달라졌다는 점이다.

과거 눈에 보이는 변화를 위해 단기간에 극단적인 소식이나 절식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한 식단, 식습관 개선, 꾸준한 식단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닭가슴살 도시락, 닭가슴살 큐브 등 식단관리의 대표 식품인 닭가슴살의 검색량과 판매량이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꾸준한 식단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각자 자신의 생활습관, 체질, 건강 상태 등 여러 조건에 맞는 식단을 찾고 있으며 맛도 중요한 요소로 떠올랐다. 기업들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아임닭은 80여 가지의 맛과 제형의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며 닭가슴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대표적인 맛으로 아임닭 소스 5종을 들 수 있다. "아임닭 위드소스는 닭가슴살과 맛의 조화와 영양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아임닭이 자체 개발한 소스이다. 아임닭 소스 5종은 겨자, 유자, 고추, 발효식초, 사과, 토마토, 허브, 벌꿀 등 천연 원물로 맛을 내 건강하며 보존료를 넣지 않아 유통기한이 시중의 다른 소스보다 짧지만 신선하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아임닭·아임웰 제품 개발 담당자는 “과거에 비해 소비자들의 입맛이 다양해지고, 재료 등 품질에 대한 기준이 엄격해졌다. 맛, 영양, 칼로리, 품질 어느 하나 놓치지 않도록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