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6.2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파웨어, 에코 물통 캠페인 #My_Eco_Bottle 진행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해온 타파웨어의 환경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코 물통으로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6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전국 타파웨어 쿠킹스튜디오 및 브랜즈몰에서 캠페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SNS로 인증하면 선착순 한정으로  에코 물통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 버드와이저, ‘월드컵을 밝힌다’

버드와이저는 열정의 에너지로 월드컵의 빛을 밝힌다는 의미의 ‘라이트 업 더 피파 월드컵’을 주제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전 세계 TV 광고,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및 전용잔 출시, 최우수 선수 시상 등을 통해 월드컵 흥행을 이끌 예정이다.

2 풀무원, ‘서울식 물냉면’ 출시

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베이스로 해 만든 전통 평양식 냉면 조리법과 서울식 메밀국수 조리법이 어우러져 탄생한 이른바 ‘서울식’ 냉면이다. 인스턴트 라면보다 조리시간이 짧고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

3 아웃백, ‘블랙 라벨 더 프레시 에디션’ 출시

숲 속의 버터로 불리는 아보카도를 가니쉬로 활용해 스테이크와 아보카도라는 이색적인 조합을 선보인다. 아보카도 특유의 고소한 향과 연두빛 비주얼이 스테이크와 어우러져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데 제격이다.

4 아시아 대표 맥주 빈땅, 국내 첫 출시

인도네시아의 휴양지에서 즐기는 맥주로 알려져 있는 빈땅이 국내 출시된다. 1929년 인도네시아에서 탄생한 빈땅은 알콜 도수 4.7도의 필스너 타입 맥주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5 파워에이드,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ž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출시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러시아 11개 도시에서 열리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특별 기획됐다. 대한민국 축구대표 이승우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는 등 월드컵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