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0 (금)
 실시간뉴스
연예계 대표 낚시사랑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 광고계까지 접수!
연예계 대표 낚시사랑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 광고계까지 접수!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6.2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경규, 이덕화, 마이크로닷 광고 사진

방송인 이경규가 이덕화, 마이크로닷과 함께 낚시용품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낚시용품브랜드 ‘스마트피싱’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채널A의 <도시어부>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해 새로운 낚시용품세트 ‘도시어부 X 스마트피싱’을 선보인다.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는 연예계 낚시광으로 소문난 유쾌한 세 남자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낚시를 즐기며 중년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낚시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는 힐링 스포츠로 업그레이드시켰다. 지난해 2.1%(닐슨코리아)로 시작한 시청률은 두 배 넘는 5% 안팎을 기록하며 순항 중에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연예계 낚시꾼인 배우 이덕화와 예능계 대부 이경규, 래퍼 마이크로닷.  얼핏 공통점을 발견할 수 없을 것 같은 세 사람이 만드는 의외의 케미에 주목했다. ‘낚시’ 하나로 똘똘 뭉친 그들의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에 낚시에 대해 문외한인 사람들도 호기심을 느낀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도시어부>와 함께 한다면 낚시 경험이 없지만 낚시를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좀 더 쉽게 낚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란 확신이 들었고, 이를 바로 실행에 옮겼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탄생 비하를 전했다.

한편, 낚시를 향한 열정을 빛내며 맹활약중인 이경규의 모습은 <도시어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채널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