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6:10 (토)
 실시간뉴스
SBS 주말 특별기획 <시크릿 마더> 김소연, 배우들의 환상 호흡은 대본 열공에서!
SBS 주말 특별기획 <시크릿 마더> 김소연, 배우들의 환상 호흡은 대본 열공에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6.2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SBS <시크릿 마더> 김소연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됐다.

김은영(김소연 분)의 사고로 극의 긴장감이 더욱 더 배가되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시크릿 마더>(극본 황예진, 연출 박용순)에서 맹활약 중인 김소연의 카메라 밖 모습이 공개됐다. 쉬는 시간 틈틈이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스틸 속 김소연은 촬영에 앞서 대본 숙지에 여념이 없는 것은 물론, 촬영 중간 중간 쉬는 시간에 대본을 보며 자신이 맡은 김은영에 대해 연구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아역 배우 김예준(한민준 역)과 대사를 주고받으며 호흡을 맞추는 등 드라마를 향한 열정과 애정을 쏟아내는 모습도 함께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김소연표 무한긍정 미소로 현장 스태프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파하는 모습들은 현장 분위기를 더욱더 유쾌하게 만들며, 무더운 날씨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촬영장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는 전언.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김은영의 언니 현주(지안 분)와 김윤진(송윤아 분)의 딸 민지(최나린 분)의 얽히고설킨 이야기의 실마리가 조금씩 풀려가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시크릿 마더>는 매주 토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