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50 (금)
 실시간뉴스
배우 김여진, KBS1 <시사기획 창> 내레이션 참여 “뜻깊은 다큐멘터리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배우 김여진, KBS1 <시사기획 창> 내레이션 참여 “뜻깊은 다큐멘터리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6.2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여진이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MBC 하반기 기대작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리더십 대마왕 ‘심은하’ 역을 맡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예고한 배우 김여진이 남극 진출 30주년을 맞아 기획된 KBS 1TV <시사기획 창>의 내레이터로 발탁됐다.

오늘 26일 방송되는 ‘남극 진출 30년. 무너지는 얼음 대륙’은 아라온호의 남극 빙붕 탐사에 동행, 취재하고 첫 남극기지인 세종과학기지를 찾아 남극 연구의 현주소를 돌아보는 등 기존의 남극 다큐멘터리들과는 다른 우리나라 과학자들의 남극 연구 과정에 초점을 맞춘 다큐멘터리.

이에, 김여진은 남극의 풍경에 어울리는 차분하지만 힘 있는 음색으로, 극한 환경에서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깊이 있게 전해줄 예정이다.

특히, 첫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 참여한 김여진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특별히 시간을 내 녹음을 진행, 편안하면서도 또렷한 목소리로 녹음에 성심성의껏 임했다는 후문.

김여진은 “뜻깊은 다큐멘터리에 이렇게 목소리로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남극에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내레이션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여진이 내레이션을 맡은 <시사기획 창>은 오늘 26일 밤 10시 KBS 1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