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20 (목)
 실시간뉴스
디카브, 건강한 다이어트 돕는 식사대용 쉐이크 신제품 ‘리핏’ 3종 출시
디카브, 건강한 다이어트 돕는 식사대용 쉐이크 신제품 ‘리핏’ 3종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6.2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디카브가 체중감량 시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리핏’ 3종을 출시했다.

디카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우유 또는 두유를 섞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쉐이크 타입으로 리핏 오트밀허니, 리핏 레드빈스윗, 리핏 더블딥초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별한 조리 없이 우유나 두유만 섞어 마실 수 있어 편리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이어트 식품 리핏은 3종 다이어트 쉐이크에 각기 다른 주원료를 사용해 맛과 영양성분의 차이를 뒀다. 리핏 오트밀허니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귀리와 꿀을 첨가한 제품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이 돋보인다. 리핏 레드빈스윗은 활발한 이뇨작용을 돕는 팥을 함유해 담백하고 달콤하며, 초콜릿과 코코아 본연의 단 맛이 식이 조절에 도움을 주는 리핏 더블딥초코는 간단한 식사뿐만 아니라 달달한 간식이 필요할 때도 먹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체중조절식품이다.

이외에도 리핏 3종에는 식이섬유를 비롯한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 식물성 단백질이 혼합되어 있다. 이는 식사대용으로 포만감을 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영양분의 밸런스를 생각해 다이어트 시에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것이다.

디카브 관계자는 “디카브의 리핏은 체중감소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혼합한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이다. 건강을 염려하여 체계적인 식이조절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디카브는 다이어트 쉐이크 리핏 3종 출시를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리핏은 한미양행과 디카브가 함께 제작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