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우 문지인, 단막극 <몽돌 스캔들> 주연 확정…안방극장 설렘 주의보 예고
배우 문지인, 단막극 <몽돌 스캔들> 주연 확정…안방극장 설렘 주의보 예고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0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배우 문지인이 단막극 <몽돌 스캔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지인이 주연을 맡은 단막극 <몽돌 스캔들>은 결혼을 인생의 무덤이라고 생각하는 한 마리 들소 같은 여자 김연수(문지인)와 바다 냄새가 물씬 풍기는 언덕에 앉아 영화 같은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한 떨기 들꽃 같은 남자 오진혁의 대리맞선으로 생기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문지인이 연기하게 될 김연수는 결혼보다는 자신의 일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열혈 로케이션 매니저로, 다 쓰러져가는 회사를 살리기 위해 거제도까지 내려갔다가 생각지도 못한 운명적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인물.

문지인은 이번 작품을 통해 바라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안방극장에 달달한 연애세포를 일깨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문지인은 현실감 넘치는 생활 연기와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그동안 드라마 ‘비밀’, ‘용팔이’,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닥터스’, ‘대군-사랑을 그리다’등에 출연해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영화 ‘퍼레이드’, ‘쎄시봉’, ‘하쿠나 마타타 폴레폴레’ 등으로 브라운관까지 섭렵했다.

한편, 문지인의 출연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몽돌 스캔들>은 KBS 드라마스페셜 ‘정마담의 마지막 일주일’의 김세랑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전생에 웬수들’, ‘죽어야 사는 남자’, ‘미씽나인’ 등을 맡았던 조연출 이영태PD의 첫 연출작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