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5:45 (수)
 실시간뉴스
tvN <어바웃타임> 이상윤, 다양한 표정으로 말하는 표정 부자
tvN <어바웃타임> 이상윤, 다양한 표정으로 말하는 표정 부자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0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의 이상윤이 감정 변화를 완벽하게 표현,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에서 ‘까칠도하’, ‘심쿵도하’, ‘버럭도하’등 여러 별칭을 얻을 정도로 다양한 표정과 감정 변화들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는 이상윤의 모습들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상윤은 극의 흐름과 장면에 맞는 감정, 표정들을 구사하며 시시각각 달라지는 그의 모습들을 그려내고 있다. 먼저 오소녀(김해숙 분)와의 첫 만남에서는 이도하(이상윤 분)에게 적극적으로 대화를 걸어오며 스킨십도 마다하지 않은 그녀의 모습에 당황, 놀람 등의 표정들을 고스란히 드러내는가 하면, 자꾸만 자신의 눈앞에 환상처럼 나타난 최미카(이성경 분)를 보고 어리둥절,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들도 함께 담겨있다.

여기에 극 초반 최미카를 호기심 가득하게 또는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과 온도차가 느껴질 만큼 심각한 분위기 속 굳은 표정과 눈빛들은 이도하의 감정에 집중하게 만든다.

이와 같은 이상윤의 열연은 보는 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며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고 있다. 또한 이도하의 감정이 녹아 있는 표정과 눈빛, 행동들은 캐릭터를 만들어 내기 위한 이상윤의 꾸준한 노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