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5 (금)
 실시간뉴스
KBS2 <너도 인간이니> 김성령,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팔색조 매력 담겨
KBS2 <너도 인간이니> 김성령,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팔색조 매력 담겨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 유니온

KBS2 <너도 인간이니> 김성령이 팔색조 매력이 듬뿍 담긴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배우 김성령은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남신(서강준)의 친엄마이자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서강준)의 연구자인 ‘오로라’ 역으로 등장해 남신과 남신Ⅲ, 두 아들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으로 매회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김성령이 연기 열정을 불사르고 있는 열혈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은 촬영장 한 곳에서 진지하게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가 하면, 촬영 전 감독과 꼼꼼히 장면에 대해 상의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꿀 떨어지는 눈빛과 우아한 미소를 지은 채 상대 배우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모습도 담겨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너도 인간이니> 16회 방송 분에선 오로라가 건호와 영훈의 집요한 설득에 못 이겨 아들 남신의 자리를 지켜주고자 PK그룹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전파를 타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김성령은 아들을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는 가슴 절절한 모성애를 가진 오로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