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30 (금)
 실시간뉴스
KPGA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 출전 불꽃 남자들의 다짐
KPGA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 출전 불꽃 남자들의 다짐
  • 류정현
  • 승인 2018.07.05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토콜에 참여한 맹동섭, 김태훈, 이형준, 염은호, 주흥철(좌로부터).


2018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열 번째 대회인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총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의 개막을 하루 앞둔 4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군산컨트리클럽 리드, 레이크코스(파71. 7128야드)에서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

맑은 날씨 속에서 열린 이날 포토콜에는 '디펜딩 챔피언' 이형준(26.웰컴저축은행)을 필두로 제네시스 포인트 부문 2위에 올라있는 'KB금융 리브챔피언십' 우승자 맹동섭(31.서산수골프앤리조트), 올 시즌 KPGA 코리안투어 QT에서 수석 합격을 차지한 '루키' 염은호(21.키움증권)와 군산에서만 2승을 거둔 '군산 사나이' 주흥철(37), 전북이 고향인 개인통산 2승의 '테리우스' 김태훈(33)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대회장을 찾아 주시는 KPGA 코리안투어의 팬들에게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줄 것"이라는 각오를 밝히며 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대회 2연패를 노리는 이형준은 "디펜딩 챔피언으로 출전하는 대회인만큼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타이틀 방어에 큰 욕심이 난다. 지난해 대회처럼 플레이한다면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2년 연속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은 KPGA 코리안투어 주관 방송사인 JTBC골프를 통해 매 라운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생중계된다.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은 7일부터 약 한 달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실제 대회 코스를 스크린 골프로 구현한 'KPGA 코리안투어 모드' 서비스로도 즐길 수 있다.[Queen 류정현기자]

사진 K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