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15 (금)
 실시간뉴스
박성현, LPGA 투어 2주연속 우승 도전장!
박성현, LPGA 투어 2주연속 우승 도전장!
  • 류정현
  • 승인 2018.07.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성현.


2018 LPGA투어가 지난주 시즌 세번째 메이저 대회를 치르고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시즌 하반기에 접어들었다. 

시즌 19번째 대회 ‘손베리 크릭 LPGA 클래식’이 6일부터 9일(한국시간)까지 나흘간 미국 위스콘신 주 오나이다에 위치한 손베리 크릭 앳 오나이다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진다.

지난주 시즌 세번째 메이저 대회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서 유소연, 하타오카 나사와 연장 접전 끝에 짜릿한 우승을 차지한 박성현이 이번주 대회 출사표를 던졌다.

박성현은 지난주 메이저 대회 우승과 지난 4월 ‘Volunteers of 텍사스 클래식’에서 우승하며 올 시즌 LPGA투어 다승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2년만에 생애 두번째 메이저 대회 우승을 일궈낸 박성현은 이번주 LPGA투어 통산 5승과 동시에 대회 연속 2주 연속 그리고 시즌 3승에 도전한다.

이 밖에도 이번주 대회에 출전하는 한국선수는 지난해 본 대회에 출전해 3위를 기록하며 한국선수 중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김세영이 출전해 우승에 도전한다.

또한 시즌 2승과 한국선수 시즌 7승을 위해 지은희, 고진영이 출전하고 지난주 메이저 대회에서 아쉽게 컷탈락한 전인지가 시즌 첫승을 위한 간절한 각오로 대회에 출전 의사를 밝혀 열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그밖에도 지난주 메이저 대회에서 양희영은 공동 11위, 김효주는 공동 15위로 대회를 마치며 꾸준히 안정적인 샷감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주 대회 우승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골프전문채널 JTBC GOLF는 2018 LPGA투어 ‘손베리 크릭 LPGA 클래식’의 전 라운드를 6일 금요일부터 생중계 한다.

사진 L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