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15 (토)
 실시간뉴스
<손 the guest> 윤종석, 푸른 바다가 함께한 출근길 공개!
<손 the guest> 윤종석, 푸른 바다가 함께한 출근길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킹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배우 윤종석의 출근길이 공개됐다.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OCN <손 the guest>(연출 김홍선, 극본 권소라 서재원,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야외 촬영장에 가는 윤종석의 사진을 공개했다.

윤종석은 대박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대세 신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이어 OCN <손 the guest>에 캐스팅된 것.

<손 the guest>는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서는 영매와 사제, 형사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인간의 일그러진 마음 속 어둠에 깃든 악령을 쫓는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드라마로 ‘엑소시즘’과 ‘샤머니즘’의 결합이 재미를 더 할 전망이다. 배우 윤종석은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에서 최신부 역을 맡았다.

‘블랙’, ‘보이스’, ‘터널’, ‘나쁜 녀석들’까지 완성도를 담보하는 참신한 작품으로 장르물의 외연을 확장해 온 장르물 명가 OCN이 한국형 엑소시즘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다. 장르물에 최적화된 OCN의 제작 노하우와 탁월한 안목을 입증하는 웰메이드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무엇보다 ‘블랙’, ‘보이스1’ 등 장르물의 퀄리티를 한 단계 높인 연출세계를 펼쳐온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가장 한국적인 세계관의 차별화된 엑소시즘 드라마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OCN 첫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는 오는 9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