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SBS <훈남정음> 남궁민, 후진 없는 직진남 “내가 널 사랑해”
SBS <훈남정음> 남궁민, 후진 없는 직진남 “내가 널 사랑해”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SBS ‘훈남정음’ 방송 화면 캡처>

배우 남궁민이 출구 없는 매력의 직진남으로 변신했다.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에서 자칭 타칭 연애지존 ‘강훈남’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남궁민이 달달한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내며 설렘을 선사한 것.

어제 5일 방송된 <훈남정음>에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달은 훈남이 정음(황정음 분)과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훈남은 정음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았다. 지난 방송에서 훈남은 정음이 자신의 진심을 알아줄 때까지 집 앞에서 비를 맞으며 기다렸던 터. 훈남은 자신의 곁에서 간호해준 정음에게 “내가 널 사랑한다. 이젠 어쩔 수 없다”고 고백, 애절한 모습으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재회 이후 훈남은 정음과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정음을 생각하며 하루 종일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던 훈남은 일을 가야 한다는 정음에게 가지 말라고 응석을 부리는가 하면, 제로회원 해결을 위한 합숙 대책 회의를 제안하는 등 정음과 꽁냥꽁냥한 데이트를 즐겨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특히, 정음이 준수와의 사이를 걱정하자 훈남이 준수를 찾아가 “나를 믿어달라고는 안하겠다. 하지만 정음을 믿어주면 안되냐”며 설득하는 장면에선 상남자의 매력으로 여심을 심쿵하게 만들기도.

한편, 방송 말미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훈남과 정음 앞에 훈남의 어머니인 고은님(심혜진 분)이 등장, 두 사람의 사랑에 또 다른 시련을 예고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