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55 (금)
 실시간뉴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X이병헌 아슬아슬한 첫 만남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X이병헌 아슬아슬한 첫 만남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0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tvN ‘미스터 션샤인’]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가 이병헌과 첫 만남을 가졌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2회에서는 고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이병헌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극 중 김태리는 조선 최고 명문가의 애기씨, 사대부 영애 고애신 역을 맡았다. 그녀는 조부 몰래 한성순보와 독립신문을 읽으며 조국을 위해 뜻을 품은 후 총기를 다루고 사격술을 익히면서 열강 사이에서 무너져 가는 조국을 살리고자 마음먹은 강인한 정신력의 인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고애신과 유진의 첫 만남은 지붕 위에서 만들어졌다. 임무를 명 받은 애신은 표적을 확보하고 총을 쏘려던 순간 표적이 쓰러진 모습을 보고, 바로 총소리가 난 방향을 향해 눈길을 돌렸다. 그곳에는 복면에 모자를 눌러 쓴 유진이 있었다. 이어 애신은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낭인들을 명중시키고 자리를 뜨던 찰나, 끝과 끝에서 길을 달리고 있는 유진을 발견, 그와 뜻하지 않은 공조로 잠시 서로를 마주보며 견제를 하는 듯 했으나 이내 각자의 길을 향해 달렸다.

이후 누군가의 발고로 미공사관에 조사를 받으러 가게 된 애신은 그 곳에서 또 한 번 유진을 만나게 된다. 서로를 마주한 채 시선을 주고받는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흘렀고, 둘만 있는 공간에서 손을 올려 서로가 복면처럼 하관을 가리며 눈빛만을 교환하는 순간, 알 수 없는 기류가 흐르며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어떠한 일들이 펼쳐지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나라를, 그리고 자신을 지키기 위해 남장을 하고 총포술을 배우는 애신의 모습 또한 함께 그려지면서 애신이 만들어 나갈 조선과 그녀 앞에 나타난 유진이 앞으로 동지가 될 지 적이 될 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