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무더위도 날려버릴 방탄소년단x박보검의 짜릿한 브로케미 현장 공개 ‘이 조합 칭찬해~'
무더위도 날려버릴 방탄소년단x박보검의 짜릿한 브로케미 현장 공개 ‘이 조합 칭찬해~'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1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코카콜라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박보검과 그룹 방탄소년단이 여름 TV광고 촬영 현장에서 짜릿한 브로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 광고는 여름을 맞이해 무더위를 잊고 보다 특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여름을 보낸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촬영장에서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며 짜릿한 바이브 넘치는 모습들을 선보였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날 박보검은 더위에 지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위해 아이스 버킷에 담겨있던 시원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멤버들을 챙기는 모습으로 듬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시원한 코카-콜라로 무더위를 날린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풀장에 얼음을 넣으며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등 시종일관 짜릿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신나는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밖에도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촬영 내내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는 것은 물론 하이파이브를 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챙기는 모습으로 보기만 해도 훈훈한 짜릿한 브로케미를 연출했다.

풀장에서 다 함께 짜릿한 건배를 하고 시원하게 들이키는가 하면, 한층 친밀해진 모습으로 촬영 중 서로 장난을 치는 등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려버릴 만큼 넘치는 바이브를 발산하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깨울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신나게 여름휴가를 즐기는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처럼 소비자들도 에너지 넘치는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바이브가 넘치는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박보검·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