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35 (화)
 실시간뉴스
에듀피디, 무역영어 합격 완성반 ‘반값 가즈아’ 할인 프로모션 앵콜 오픈
에듀피디, 무역영어 합격 완성반 ‘반값 가즈아’ 할인 프로모션 앵콜 오픈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7.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무역영어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업준비생의 수월한 취업활동을 돕기 위해 무역영어 수강료 할인, ‘반값 가즈아’ 프로모션을 앵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값 가즈아’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합격 완성반 강좌는 국가공인 무역영어 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무역영어 1·2·3급 이론+문제풀이 과정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선착순 400명에 한해 기존 정가에서 50% 할인을 적용해 1·2급 ‘단 6만 원’, 3급 ‘단 4만 원’의 특가로 제공한다. 교재는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학습 기간은 30일, 60일 90일로 구성되어 있어 수험생의 자격취득 계획 및 9월 16일 예정된 무역영어 시험일정에 맞춰 선택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의를 구매하면 HD 고화질 동영상 강의를 PC, 스마트폰 기기를 통해 배수 제한 없이 반복 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 음성파일은 mp3 파일로 다운받아 들을 수 있다.

또한 과년도 기출문제 자료가 제공되며, 원서접수 및 시험일정 등 시험 관련 정보를 SMS 문자를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대상 강좌를 신청한 수강생 중 수강기간 내에 합격 다짐 및 합격수기를 작성하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권을 제공하는 ‘모바일 상품권 100% 증정’ 혜택도 함께 진행한다.

강의는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며 비전공자 또는 전공지식이 얕은 수험생들을 위해 상세한 설명과 정확한 해설을 바탕으로 기초이론부터 실전문제풀이까지 출제 포인트를 집어주는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에듀피디 수험 관계자에 따르면 “상반기 취업 시즌에 맞춰 진행했던 ‘반값 가즈아’ 프로모션의 뜨거웠던 반응과 더불어 선착순 조기 마감으로 아쉽게 프로모션 혜택을 놓쳤던 수험생들의 프로모션 재오픈 문의를 고려해 무역영어 자격증 단기 취득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에게 도움을 주고자 프로모션 앵콜 진행을 결정하게 됐다”며 “에듀피디만의 무역영어 단기 취득에 최적화된 학습 커리큘럼과 함께 빠른 합격과 취업 역량 개발을 달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무역영어 1급부터 3급까지 최신 기출문제에 대한 해설, 출제 유형 분석 및 빈출 이론 확인, 문제 적용 학습을 할 수 있는 ‘기출문제 해설특강’ 학습 강좌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 및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