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개최 조인식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개최 조인식
  • 류정현기자
  • 승인 2018.07.1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1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는 10차전부터 14차전까지 5개 차전으로 열리며 대회당 상금 1억 1000만원, 5개 대회 총 상금액은 5억 5000만원이다.

조인식에 참석한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선수를 배출하는 KLPGA 드림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다. 보이스캐디는 아마추어 시장을 넘어 프로패셔널한 거리측정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오랜 기간 힘써왔다. 미주, 유럽 등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며 한국의 IT 기술을 선보이고 있는 보이스캐디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백제 컨트리클럽의 이재진 사장은 "3년째 드림투어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고 소감을 밝히며,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후원을 통해 국내 골프 발전에 일조할 수 있어 영광이다. 선수들이 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코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백제 컨트리클럽과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무척 기쁘다. 또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는 보이스캐디와 글로벌 넘버원 투어를 지향하는 KLPGA가 만나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답했다.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10차전'은 오는 25일에 막을 올린다. [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