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15 (금)
 실시간뉴스
최경주재단 골프 꿈나무들, 최경주 고향서 하계드림캠프
최경주재단 골프 꿈나무들, 최경주 고향서 하계드림캠프
  • 류정현기자
  • 승인 2018.07.1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은 지난 7월 10일(월)부터 3박4일동안 전남 완도에서 <나를 배우다>라는 슬로건으로 <2018 하계드림캠프>를 진행 중이다.

오늘 우리의 청소년들은 사회가 요구하는 사람이 되려다 자존감, 정체성, 심지어 삶의 의미마저 잊고 살아가고 있다. 이런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것은 스스로를 깊이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다.

최경주재단은 이러한 청소년들의 정서적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최경주 골프꿈나무와 SKT-최경주 장학꿈나무 등 재단 소속 50여명의 꿈나무들과 함께 좋은 자연환경 속에서 스스로에 대해 생각하고 배우는 시간을 가진다.

산과 들이 어우러져 있는 완도수목원을 걸으며 스스로를 돌아볼 기회를 갖고, 특별강연으로 평소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에 대해 강연해 온 래퍼 아웃사이더가 꿈나무들과 소통하며, 최경주의 모교인 화흥초등학교 학생들과 골프꿈나무가 함께하는 원포인트레슨 그리고 최경주가 본인의 세계적인 벙커샷을 연마했던 명사십리에서 골프꿈나무들과 벙커샷 컨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하계드림캠프는 완도군청(신우철 군수)의 적극적인 지원과 완도대성병원(전이양 원장/ 최경주재단 이사) 그리고 화흥초등학교, 최경주기념골프장 등 많은 지역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다양한 활동이 가능했다.

최경주 이사장은 "지금 20대,10대가 가장 힘든 세대라는 말까지 나오는 현실이 안타까웠다" 며 "이번 캠프를 통해 아이들이 희망의 씨앗을 하나씩 품고 돌아가길 바라고, 앞으로도 재단은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계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Queen 류정현기자]

사진 최경주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