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20 (금)
 실시간뉴스
배우 백진희,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백진희,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1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백진희의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컷이 공개됐다.

올 여름, 안방극장을 군침 돌게 만들며 맛의 세계로 인도할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 정형건)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극 중 백진희는 구대영이 지금의 식샤님이 될 수 있게 만들어준 멘토 이자 절대 미각의 소유자 ‘이지우’ 역을 맡았다. 백진희는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비법과 노하우로 완벽한 미식 카리스마를 뽐냈던 20대의 이지우와 직장 생활 10년 차, 고달픈 삶의 하루하루를 버티며 그저 생존을 위해 한 끼를 때우는 30대의 이지우를 오가며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어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컷 속에서 백진희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그녀는 비타민 같은 미소를 시종일관 자아내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그 뿐만 아니라 촬영이 맛있는 표정과 다양한 포즈들을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유감없이 발휘하며 포스터를 완성시켰다.

한편, 윤두준, 백진희, 이주우, 안우연 등 싱그러움이 가득한 라인업을 완성시키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오는 7월 16일 저녁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