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45 (금)
 실시간뉴스
유이, KBS2 새 주말연속극 <아름다운 내 편> 출연 확정!
유이, KBS2 새 주말연속극 <아름다운 내 편> 출연 확정!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유이가 KBS2 <아름다운 내 편>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유이가 오는 9월 방송되는 KBS2 새 주말연속극 <아름다운 내 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매 작품마다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아온 유이의 출연 확정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2 <아름다운 내 편>은 한 여자가 키워준 부모님이 친부모가 아니란 사실을 알고 뒤이어 그 부모가 살인자라는 걸 알게 되면서 하루아침에 모든 걸 잃고 진실을 밝히려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 극 중 유이는 넉넉하지 않은 가정형편 속에서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야무진 또순이 김도란으로 분한다.

앞서 유이는 MBC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당찬 커리어 우먼 한승주 역으로 밀도 높은 감정 연기를 능수능란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현실감 넘치는 열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고, 이 외에도 ‘선덕여왕’, ‘미남이시네요’, ‘오작교 형제들’, ‘상류사회’, ‘결혼계약’,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등 브라운관에서 활발히 활약하며 다양한 변신을 시도해왔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극 중 캐릭터에 완벽 몰입하는 모습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유이가 이번 작품에서는 생활력으로 똘똘 뭉친 김도란으로 변신할 것이 알려지며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KBS2 <아름다운 내 편>은 <같이 살래요>의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