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2:00 (목)
 실시간뉴스
한국장학진흥원, ITQ&MOS&워드 1·2급 자격증 무료인강 장학지원 이벤트
한국장학진흥원, ITQ&MOS&워드 1·2급 자격증 무료인강 장학지원 이벤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7.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ITQ∙MOS∙워드 1∙2급 자격증 교육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컴퓨터 관련 자격증 필기, 실기 과정을 학원대비 금전적 부담이 적은 독학으로 공부하려는 사람들에게 기여하고자 본 이벤트가 마련됐다는 게 후문이다.

해당 이벤트 당첨 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ITQ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자격증 인강은 3단계 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으며, 빈출 기출문제 유형 분석도 다룬다. 이에 완성도 높은 ITQ 자격증 인강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스마스터(MOS MASTER) 자격증 인강의 경우 파워포인트부터 아웃룩, 엑셀, 워드까지 종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학습포인트 위주로 강의가 진행돼, 필기요약 시 더욱 철저하게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 인강은 필기+기출, 실기+기출로 나뉜다. 시험일정에 따라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스타강사 정익종 교수의 컴퓨터 교육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는 게 교육원의 설명이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 본원의 100종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본원의 자격증 과정에 한해 온라인 취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이곳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어, 시험에 합격해 발급받을 경우 이력서, 관련기관 업무 등에 활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