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팬클럽 헌정, 김효주를 위한 응원곡 "별을 향해" 발표
팬클럽 헌정, 김효주를 위한 응원곡 "별을 향해" 발표
  • 류정현기자
  • 승인 2018.07.1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효주. 사진 KLPGA


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효주를 위한 응원가가 발표돼 화제다.

김효주 공식 팬클럽인 슈팅스타가 지난 7월14일 김효주선수의 생일을 맞아 그 동안 준비해온 응원가를 발표했다.

노래 타이틀은 “별을 향해”로 슈팅스타란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김효주선수를 잘 표현했고 가사 역시 팬들의 응원의 마음을 담은 내용으로 이루어졌다고 한다.

슈팅스타 회원인 김해인, 김다인 자매가 직접 부른 이 응원가는, 팬클럽 회원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전문 편곡 및 디렉팅을 거쳤다. 또한, 한글과 영문 2가지 버전으로 녹음되어 영문버전은 LPGA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슈팅스타 매니저 정지연씨는 “김효주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팬클럽 회원들이 항상 같이 부를 수 있는 응원곡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준비했다. 기획부터 노래녹음까지 순수 팬심으로 하나가 되어 이루어진 만큼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전했다.

헌정곡을 선물받은 김효주는 “항상 팬클럽 분들이 대회장 및 온라인에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저를 위한 노래까지 만들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팬클럽 분들이 이렇게 열심히 응원해주시는 만큼 앞으로 투어에서 더 힘을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골프를 응원하시고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이 함께 듣고 불러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골프관계자들은 발표된 “별을 향해”는 LPGA역사상 선수를 위한 최초의 응원가로 선수 응원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고 평가했다. 

응원가는 김효주선수 팬클럽 공식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오는 7월 23일 월요일 12시(정오)에 네이버뮤직, 멜론 등 주요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