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35 (목)
 실시간뉴스
서민갑부가구 SI 퍼니처, 확장이전으로 진열상품 대폭 할인판매
서민갑부가구 SI 퍼니처, 확장이전으로 진열상품 대폭 할인판매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7.1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민갑부가구 SI퍼니처가 확장이전으로 진열상품 대폭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I퍼니처는 상하동 창고형 매장에서 인근의 용인시 상하동 317-1번지 400여 평의 매장으로 확장 이전한다.

지난 2017년 12월 채널A 서민갑부와 2018년 3월 MBC생방송오늘아침 브라보 인생2막 방송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SI퍼니처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장을 거듭해 왔다.

용인 상하동에 위치해 있는 창고형 매장 안에 거실가구, 침실가구, 부엌가구, 주니어가구 등 다양한 생활 가구들이 디스플레이돼 있다.

실제로 최근 유행하는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원목 식탁, 화산석 식탁, 우드 슬랩 식탁, 흙침대, 1인 가구 등이 진열돼 있으며 소품도 훨씬 많아졌다.

또한 장식용 거울, 램프, 그림, 포인트 가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종종 리퍼브 생활용품 품목도 추가되면서 손님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검색창에 Si퍼니처를 검색하면 온라인을 통한 주문도 가능하다. 온라인 카페에 회원가입을 하면 새 제품이 입고되는 현황을 바로 바로 알 수 있고 매장에 가지 않아도 가장 빠르게 제품을 확보할 수 있어 편하다. 까페 회원들에게만 적용되는 각종 혜택도 있으니 꼼꼼히 체크하면 좋다.

Si퍼니처 관계자는 “에버랜드로 가는 중부대로에 위치, 접근성도 좋아 용인을 포함한 수원, 분당, 수지, 판교, 화성, 동탄, 안성, 오산, 평택근교 소비자들도 자주 찾는다”며 “넓은 주차장과 더불어 친절한 상담, 입주 날짜에 맞춘 배송과 AS를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서민갑부가구 si퍼니처는 지난 5월 용인시 상하동 인근에 서민갑부 si반품마켓 생활용품 할인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가구 소형가전 생활용품을 한꺼번에 구입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 시스템을 구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