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35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새로운 인생을 위한 재혼 시크릿 맞선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새로운 인생을 위한 재혼 시크릿 맞선 이벤트 실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7.2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재혼 시크릿 맞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7월 10일부터 8월 7일까지 재혼 시크릿 맞선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만 30세 이상의 돌싱남녀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완연한 봄 날씨에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사람에게 좋은 기회다. 

이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해당 결혼정보업체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간단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추후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신뢰도 유지를 위한 신원확인 및 상담이 진행되며 신원인증비가 발생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결혼 이력을 비롯해 직업, 학력, 나이, 결혼관 등 여러 경제적, 사회적 조건에 최적화된 1:1 맞춤 커플매칭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커플매칭 과정에서는 전문 직무교육을 이수한 커플매니저가 당첨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하며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평소 결혼정보업체 후기와 가입비, 등급표에 관심을 가졌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제 재혼정보회사의 서비스를 일일 체험해보기를 권한다”라며 “많은 돌싱남녀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진정한 반쪽을 찾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재혼 회원들을 위한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프라이빗파티를 개최하며 미혼남녀 만남의 장을 조성하는 중이다. 현재 공식 결혼정보사이트에서 ‘7월 노블레스가입비 테스트 이벤트’,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영화이벤트’, ‘Enjoy the summer party’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