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 천호진, 역시 명불허전 연기력…남다른 존재감 폭발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 천호진, 역시 명불허전 연기력…남다른 존재감 폭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TBC ‘라이프’]

배우 천호진이 드라마 <라이프>에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화제의 중심에 오른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 (극본 이수연 연출 홍종찬, 임현욱) 에서 의사로서의 윤리의식과 신념, 그리고 온화한 성품까지 지닌 이상적인 의사이자 상국대학교 병원장 ‘이보훈’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 배우 천호진이 단 1회만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23일 방송된 1회 극 초반, 상국대학교로 들어오는 응급차 안에 죽어있는 이보훈(천호진 분)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에게 커다란 충격을 선사했다. 이보훈은 상국대학교 의사들의 깊은 신뢰와 존경을 받는 인물이었던 만큼 그의 죽음은 누군가에겐 절망을, 또 누군가에겐 깊은 슬픔을 안겨주었다. 특히 이보훈은 자신의 밑에서 11년 동안 부원장으로 자리를 지켰던 김태상(문성근 분)의 집에서 떨어져 죽음을 맞이해 갖가지 의문점들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그렇기에 이 죽음에 또 다른 진실이 숨겨져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의학드라마로,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탄탄한 전개는 물론 막강한 명품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력까지 더해져 깊은 몰입감을 선사,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