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7.2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우아함을 추구하는 STEEL&STONE

아나운서, 승무원, 쇼호스트 등 면접 헤어&메이크업 전문 샵이다. STEEL&STONE에는 베이직한 테크닉과 우직함을 바탕으로 세련된 우아함을 추구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내안의 숨겨져 있던 아름다움을 찾고 있다면 STEEL&STONE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
 

 

1 라이크아임파이브, ‘올 데이 카밍 크림’

부드러운 천연성분의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한 초보습 크림으로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2 애경 케라시스, ‘케라시스 퍼퓸’ 샴푸&린스 6종 출시

모발 보습과 영양 케어에 탁월한 로즈힙 열매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함유로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롱-래스팅 퍼퓸 캡슐이 들어있어 모발에 은은하게 퍼지는 플로랄 향기를 느낄 수 있다.

3 닥터웰메이드원, ‘바이오 클렌징워터’ 출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바닷물과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의 회복을 촉진시키는 동시에 진한 메이크업까지도 한 번에 간편하게 클렌징한다.

4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 출시

24K 순금을 가득 담아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투명하고 밝은 피부 빛을 선사하는 제품. 몇 번의 롤링만으로도 부드럽게 녹아들어가 피부에 밀착감 있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흡수돼 프레쉬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5 끌레드벨, ‘하이드라 파워 리프팅 세럼’&‘하이드라 파워 리프팅 크림’ 출시

사용감이 가볍고 산뜻해 피지가 많은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황련추출물과 황금추출물, 치자추출물, 황벽나무껍질추출물 등의 들어 있어 여름철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6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 출시

묵은 각질과 함께 피부 스트레스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저자극 필링젤. 수분을 끌어오는 성분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PHA를 함유, 고마쥬 타입으로 각질 제거 시에도 자극이 없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