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김성기 가평군수, 2018 TV조선 경영대상 수상
김성기 가평군수, 2018 TV조선 경영대상 수상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07.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2018 TV조선 경영대상' 리더십 부문에 김성기 군수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방송 경영대상은 시대에 따라 탁월한 전략을 통해 각 지역 및 산업군에서 성장 발전할 수 있는 역량을 쌓고 있는 기업과 기관들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성과를 창출한 자치단체장 및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지난 5월 공모를 통해 학계와 언론계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김 군수는 “군민행복을 위한 행정서비스를 추진하는 것이 바로 공무원의 역할이자 리더로서 가장 중요한 할 일을 한 것 뿐이라”며“가평을 진정으로 발전시키고 제대로 된 열매를 맺어 성공한 지도자로 남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 군수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정책을 바탕으로 지역혁신 경영성과가 탁월함을 인정받았으며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를 군정 목표로 삼고 찾아가는 종합민원실을 지속 운영하고 희복 마을 만들기 확대 추진과 주민참여를 통한 장기종합발전 계획을 수립하는 등 현장중심 행정과 적극적인 소통행정을 펼쳐왔다.

 

[Queen 김도형 기자] 사진 가평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