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행정안전부 ‘정부혁신 평가' 국무총리 표창 수상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행정안전부 ‘정부혁신 평가' 국무총리 표창 수상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07.27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7월 26일 정부서울청사 에서 행정안전부가 실시한 “2017년도 정부혁신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 하였다.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이번 정부혁신평가 우수기관 시상식은 국민이 주인인 정부실현과 사회적 가치 향상에 중심을 두고 중앙행정기관, 공공기관, 지방단체 및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국민의 주도적 참여,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의 발전을 위한 요소 등에 대한 평가결과 우수기관 20곳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평가대상인 전국의 269개 공공기관과 지방공기업 중 25% 는 우수기관, 50%는 보통, 25%는 미흡으로 평가 되었으며 국민이 체감하고 공감하는 정부혁신 과제를 수행한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기초자치단체 지방공기업 중에서 전국 3위의 우수한 성적으로“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2017년 정부혁신의 선도적 추진을 위해 시민참여(경영, 예산, 시설안전, 모바일참여, 공감데이트, 유니버설)와 기관참여(삶의 질, 사회적 약자, 사회적 경제, 외국인력 지원, 건강가족생활, 사회적 가치실현, 시설안전 서비스)를 강화하여 열린혁신과제를 추진하였으며 시민이 제안하는 정부 혁신을 통해 시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공기업으로 거듭나 고 있다.


[Queen 김도형 기자] 사진 의정부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