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30 (토)
 실시간뉴스
신예 한지선, SBS모비딕 <맨발의 디바> 통해 귀여운 매력 발산 예정!
신예 한지선, SBS모비딕 <맨발의 디바> 통해 귀여운 매력 발산 예정!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2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신예 한지선이 드라마 <맨발의 디바>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주목 받고 있는 신예 한지선이 SBS모비딕 미니연애시리즈 <맨발의 디바>(극본 백은진 연출 김용권)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극 중 한지선은 ‘양연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양연지’는 귀엽고 해맑은 성격을 가진, 이승에서 펼치지 못한 꿈이 있어 떠나지 못하고 녹음실에 머무르고 있는 귀신이다. 드라마 속에서 그녀가 그려 나갈 ‘양연지’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지선은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맨투맨>, <흑기사> 까지 나오는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던 만큼 이번 드라마 <맨발의 디바> 속 그녀의 활약에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SBS모비딕 미니연애시리즈 <맨발의 디바>는 음악의 꿈을 이루기 위해 나아가고 있는 현재의 스무살 청춘인 하루(켄타 분)와 준경(김상균 분) 그리고 못다 이룬 음악의 꿈을 품고 머무르고 있는 과거의 백스무살 청춘 연지 (한지선 분)가 시간을 넘어 함께 만들어 가는 판타지 뮤직 로맨스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